1. 2D 템플릿으로 Tetris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.
2. Game 창에서 해상도 비율 920 x 1080 추가하고 변경합니다.
3. 새로운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이름을 BackGround라고 변경합니다.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goldenegg
4. 생성한 오브젝트에 이미지를 그릴 SpriteRenderer 컴포넌트를 추가합니다.
5. 배경 이미지를 SpriteRenderer 에 연결합니다. 배경 이미지는 아래에 첨부파일이 있습니다.
6. 배경 이미지의 블럭 이동 부분을 씬뷰의 그리드 20x10에 사이즈를 맞춰줍니다. 아래의 이미지 처럼 사이즈를 변경해주세요
7. 배경 이미지에 맞춰 카메라도 설정합니다.
https://drive.google.com/file/d/17WVsLZVbpC_jOusX0CL44npAI6GNifcW/view?usp=sharing
이로써 테트리스의 배경이 설정되었습니다.
다음 튜토리얼에서 계속합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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