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프로젝트의 이름과 위치를 설정 후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.
2. 게임의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설정합니다. 850x1080
3. 새로운 오브젝트를 생성 후 이름을 BackGround로 변경합니다.
4. 생성한 오브젝트에 2D 이미지를 그려줄 SpriteRenderer 컴포넌트를 추가하고 게임에 쓸 이미지를 Asset 폴더에 추가합니다. 이미지는 아래에~
5. BackGround 오브젝트의 SpriteRenderer 컴포넌트에 배경 이미지를 추가합니다. 배경 이미지의 스케일과 위치를 설정합니다.
6. Main Camera 오브젝트를 선택 후 Background 컬러를 검정색으로 변경합니다.
https://drive.google.com/file/d/1UvEEO7ItRpVkkKhjpeOPWKT0GLCVtQEA/view?usp=sharing
https://drive.google.com/file/d/1PSlDJBYSXL0qZz0Xkl2VWuVfVIbE9kSh/view?usp=sharing
다음 튜토리얼에서 계속~~~~~~~~~~~~~~~~~~~~~~~~~~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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